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Loading
-->
2008. 3. 31. 01:57 - ttae

프로포즈 대작전 스페셜(プロポーズ大作戦スペシャル)



요즘은 일본 드라마에 흥미가 떨어져신작에 관한 이야기도 모르고 있었는데, 블로그의 리퍼러를 살펴보니 '프로포즈 대작전 스페셜 다시보기'라는 유입 키워드가 눈에 띄었다. 덕분에 <프로포즈 대작전(プロポーズ大作戦)>의 스페셜이 방영되었다는 것을 알았고, 바로 구해서 볼 수 있었다.

본 드라마의 최종회에 해피엔딩을 암시하며 끝나기는 했지만, 확실하지 않은 결말에 신경쓰이는 사람이 많았던 모양이다. 개인적으로는 그런 결말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했지만, 뒷이야기가 이어진다니 안보고는 베길 수가 없었다.

나가사와 마사미(長澤まさみ)나가사와 마사미(長澤まさみ) : 요시다 레이(吉田礼) 역


나가사와 마사미의 이런 깔끔한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웠을텐데, 기대 이상이였다. 본편 드라마의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는 물론 두 주인공의 이야기도 깔끔하게 결론 지은 스페셜이었다.

야마시타 토모히사(山下智久)야마시타 토모히사(山下智久) : 이와세 켄(岩瀬健) 역


본 드라마 이 후의 1년간의 이야기를 이 전과 같은 방식으로 보여주기 위해서 주인공들의 친구였던 커플의 결혼식을 소재로 하는데, 자칫 억지스러울 수 있던 이야기가 매우 자연스럽게 진행되었다.

그동안 보아왔던 숱한 스페셜 드라마들 중에서 가장 완성도가 높았던 것 같다. 대만족이었다.

각본 : 金子茂樹
연출 : 成田岳
출연 : 山下智久  長澤まさみ  榮倉奈々  平岡祐太  濱田岳  三上博史  藤木直人
방송 : 2008.03.25
  1. 다운 받아 놓고 썩히고 있는데..
    스페셜 말고 본방 볼만해?

댓글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