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보고

야마다 타로 이야기(山田太郎ものがたり)

ttae 2007. 9. 24. 07:15
반응형


제목만 보고는 야마다 타로(山田太郎)라는 인물의 영웅담을 기대했는데, 만화가 원작인 학원 코믹물이었다.

니노미야 카즈나리(二宮和也)니노미야 카즈나리(二宮和也) : 야마다 타로(山田太郎) 역


드라마의 주인공 야마다 타로는 명문 사립 고등학교에서 전교 1등을 놓치지 않는 수재였다. 개인적으로는 니노미야 카즈나리가 그다지 귀티가 넘치는 외모라는 생각이 들지는 않지만, 드라마의 설정에서는 그의 귀족적인 외모 때문에 학생들 모두가 그를 부자집 도련님이라고 오해를 하고 있었다.

사실 야마다 타로의 집은 찢어지게 가난했다. 경제적인 능력이 전혀 없지만, 7남매나 낳은 흥부같은 부모 아래서 홀로 아르바이트로 가족들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는 소년 가장 같은 녀석으로 고등학교도 장학금을 받아 다니고 있을 뿐이고, 졸업 후에는 취직이 제일의 목표였다.

사쿠라이 쇼(櫻井翔)사쿠라이 쇼(櫻井翔) : 미무라 타쿠야(御村託也) 역


사쿠라이 쇼가 연기한 미무라 타쿠야는 정말 부자집 도련님으로 야마다 타로와 함께 여학생들의 인기를 양분하고 있지만, 야마다 타로와 친하게 지내는 2인자 역할이었다.

타베 미카코(多部未華子)타베 미카코(多部未華子) : 이케가미 타카코(池上隆子) 역


이케가미 타카코는 평범한 가정의 외동딸이지만, 부자집에 시집가는 것이 꿈이기에 도련님을 하나 엮고 싶어서 값비싼 사립 고등학교를 다니는데, 야마다 타로에게 반하게 된다.

야마다 타로가 부자집 도련님으로 오해를 받아서 발생하는 에피소드라던가 그의 가족을 위한 희생들을 나름대로 코믹하게 연출하지만 매우 신파같은 드라마였다. 매우 재미가 없었지만, 된장녀를 연기한 타베 미카코가 너무 귀여워서 나름 만족했다.

제작 : TBS
각본 : マギ-
원작 : 森永あい
연출 : 石井康晴  山室大輔  川嶋龍太郎
출연 : 二宮和也  櫻井翔  多部未華子  松岡充  菊池桃子  吹石一恵  吉沢悠  忍成修吾  大塚ちひろ  福井博章  柴田理恵  六平直政  綾田俊樹  鎗田晟裕  清水尚弥  村中暖奈  吉田里琴  澁谷武尊  稲垣鈴夏  宇津井健
방송 : 2007.07.06 - 2007.09.14
반응형